본문 바로가기

soro fam

포시즌호텔 소규모 돌잔치 (포시즌호텔,포시즌호텔 돌잔치,호텔돌잔치,소규모돌잔치,호텔소규모돌잔치,포시즌호텔 유유안,유유안 돌잔치,포시즌호텔 유유안 돌잔치)

 

 

아이를 키우는 소로언니 

아이를 키우는 육아동지들에게 

돌잔치는 또다른 결혼준비라고 할정도로 

많은 정보와 시간을 투자해야된다는데...

 

그래서 

 

소규모 돌잔치를 준비하시는 분들께 

작은 도움이 될까 해서 

 

티스토리를 시작해 보아요 

 

12개월 채운 날

 

돌잔치를 어떻게 해야 되나 고민하다

가족 모임으로 소규모 돌잔치 진행하기로 했다

 

이곳저곳 알아보다

포시즌 호텔 유유안에서도 소규모 돌잔치가

가능하다고 해서

4~5달전에 전화로 예약하고

 

돌잔치 있기 전 달에

우리가 예약한 포시즌에 답사하며

방과 어떻해 진행되는지 여쭤보고 

미리 얼굴도장 찍었습니다 

 

 

아들 돌잔치 당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바뀐 메인 로비

 

로비에서도 돌 스냅 사진을 찍기 때문에

 

원하는 위치도 미리 찍고 말씀드렸다

 

(스냅 사진업체 고르는게 제일 힘들었나 

원하는 업체는 6~7개월전도 예약이 다 차있었으며)

 

포시즌호텔 돌잔치 스냅사진이 적은편이라 

업체 사진을 보고 또 보고 마음에 드는 사진들을 

미리 보내드려 여기선 꼭 찍고싶다 사전에 말씀드렸었다 

 

 

최소 인원 8명

우리가 돌잔치 하는 곳

 

돌상 + 떡 케이크 그리고 돌잡이 용품

다 호텔 측에서 제공한다(돌잔치 포함 비용)

 

방은 넓고 너무 좋았어

방안에 개인 화장실도 있었으며

뒤에는 넓은 소파도 구비되어 있어

 

혹시 아기 낮잠 재울 때?!

 

한 4~5살 정도 아이는 충분히

누워서 잘 수 있다

 

또한

 

뒤에 긴 테이블에도 쮸 사진 4장 정도

뽑아 오면 꾸밀 수 있고

 

 

아들이름이 들어간 네임카드

그리고 딱 우리들 식구들만 위한

아들 이름이 들어간 8장밖에 없는 메뉴종이 까지

 

세심하게 신경 써주신 부분에

감동

 

 

 

돌상 생화 그리고

과일 떡 등등

 

다 호텔에서 해주셔서

 

다들 돌 끝맘

아님 돌 힘들다고 하는데

 

그냥 헤어+메이크업+의 상 사진 장소만

알아보면 끝이어서

 

전 생각보다 힘들지 않았어요

 

 

 

예약한 시간보다 1시간 정도 빨리 와도

우리가 예약한 방을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스냅 사진 찍을 때도 편했어요

 

 

남편이 찍어준 사진

이곳이 포시즌 호텔 메인이라

 

예쁘게 나올 줄 알고 기대했는데

스냅에서 찍어준 사진은

 

영.....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또 다른 장소는 성공

점심때 돌잔치를 하고

 

저흰 1시간 전에 스냅 촬영을 하다 보니

 

다행히도 이동인구가 많지 않아서

 

다양한 곳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오랜만에 다시 드레스 입고도 찍고

아직 살은 다 빠지지 않았지만 

 

그래도 돌 때 사진 예쁘게 찍겠다며 

제일 많이 살을 뻈다가...

지금은 다시......

 

저때 몸무게라도....

 

 

 

돌잔치는 그래도 한복 입고 찍어야죠 

 

아들은 돌잡이 때 골프 공을 잡았는데....

엄만 네가 "도끼"같은 작곡가 되길 바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촬영 다 끝나고 편한 옷으로 갈아이고 식사 시작

시댁 + 친정 식구가 있다 보니

 

음식 사진을 찍을 여유가 없었네요

 

전 가족끼리 여유롭게 진행이되서 

너무 편하게 돌끝맘을 했네요 

 

소규모 돌잔치 생각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